장흥군, ‘제2회 작은 공연 예술제’ 행사 개최
- 작성일
- 2025.05.09 20:06
- 등록자
- 인OO
- 조회수
- 7
첨부파일(1)
-
이미지 8 제2회 작은공연예술제.jpg
5 hit/ 140.2 KB

- 전라남도문화재단 공모 사업 선정 기획 축제
장흥군은 공연장 협력 예술단체 지원사업 문화 행사로 ‘제2회 작은 공연 예술제’를 5월 9~10일까지 2일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및 야외 특설 무대에서 열리는 제2회 작은 공연 예술제는 전라남도문화재단 공모 사업에 선정되어 추진하는 주민 참여 축제이다.
행사 주관 단체인 ‘극예술 창작 집단 흥’은 장흥문화예술회관 공연장 상주단체로서 매년 우리 지역만의 문화 자원을 소재로 공연을 기획해 창작 작품 등 장흥문화예술회관에서 다양한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제2회 작은 공연 예술제’는 지난해 군민의 뜨거운 호응을 이어 소극장 문화를 쉽게 접하지 못하는 군민의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란 전망이다.
메인 공연으로 극예술 창작 집단 흥의 어린이뮤지컬 ‘정약전과 자산어보’, 오방신과 밴드 베이시스트 노선택을 중심으로 결성된 해피리딤밴드의 ‘7080콘서트’와 마임연기자 김성연의 ‘마임의 세계’ 펼쳐지고, 어랑 어랑 예술단 등 지역의 예술가들이 함께한다.
관람료는 전석 1,000원이며 사전 예매·당일 현장 예매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장흥문화예술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흥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제2회 작은 공연 예술제가 가족과 함께 즐기는 지역의 문화예술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